회원특전

본문내용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의 소비자 전문가들이 모였습니다.

공산품, 금융, 식품, 유통, 제약, 패션, 화학 분야 등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들과 업종단체들의 소비자 전문가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소비자 문제를 해결하는데 함께 합니다.

법률·정책자문 무료서비스 제공, 유관기관과의 업무 연계 등을 통해 기업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드립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평가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CCM 인증 교육·컨설팅·벤치마킹 사례 공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원사 다수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화된 CS 교육을 운영합니다.

[소비자전문상담사 국가자격증], [문제행동소비자 대응], [소비자관련 법령 및 운영가이드] 등 질적인 콘텐츠 제공 및 전문 강사진을 통해 CS실무 역량에 도움을 드립니다.

동종, 이업종과의 소비자 정보 교류를 할 수 있습니다.

[분과위원회], [클레임연구회] 등을 통해 회원사 간 정보 교류의 장을 운영합니다. 또한, 기업 경영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소비자 이슈에 대해 소통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소비자 단체 등과 네트워크 형성을 할 수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소비자의 날 우수기업 및 개인표창 추천], 한국소비자원과 연계하여 [취약계층지원 사업] 참여, 소비자 단체와 [소비자 이슈 간담회] 개최 등을 통해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정부 정책에 반영시켜 나갑니다.

국제 기업 소비자 관련 연수 기회를 제공합니다.

미국 SOCAP, 일본 ACAP, 호주 SOCAP, ICPEN 등 세계 각국의 소비자 기관, 국제기구와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대한민국 기업의 CS분야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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