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클레임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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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클레임자문 안내
  • 우리 협회는 회원사의 업무 수행 및 편익 제고를 위해 필요한 부분을 자문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소비자클레임자문’은 회원사가 직면한 소비자관련 클레임·이슈·법령과 관련된 자문 서비스입니다.
    ※ 우리 협회 회원사에 한정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자문은 우리 협회 자문단의 지원을 받아 유선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 OCAP 자문단장 라대일(OCAP 유통분과위원장, 롯데홈쇼핑 소비자보호실장).
    ※ 사안에 따라 외부 정책위원을 연계할 수 있음
  • 소비자클레임 자문 신청안내
    「소비자클레임자문신청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파일 다운로드 및 작성 후 메일(ocap@ocap.kr)로 회신하시면 신청됩니다.
  • 문의
    -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사무국 : 02-3463-9400, ocap@ocap.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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