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교육

본문내용

맞춤교육 서비스 안내

OCAP에서는 정규교육 과정으로 충족시키기 어려운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업별 또는 업종별 맞춤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내용 및 개설과목을 확인 하신 후 협회로 신청하시면 해당 교육에 적합한 전문강사로 구성된 교육과정을 개설해 드립니다.
  • 운영기간: 연중 상시 운영
  • 교육대상: 상담원, 중간관리자, 관리자, 영업사원
  • 교육일정 및 내용: 상담 및 협의 후 결정

내용 및 개설과목

주제

내용

소비자 관련법

블랙컨슈머 법적 대응, 소비자기본법, PL법, 분쟁해결법, 손해배상법, 형법, 소비자정책의 이해,

소비자관련 기관(단체 등) 현황, 소비자분쟁 및 문제해결

컴플레인설득협상

컴플레인 대응, 설득협상전략, 이론에 따른 고객 대응, 고객유형에 따른 대응 및 전략

국가자격증/

CCM인증

CCM인증 맞춤교육, 소비자전문 상담사 1급/2급(필기/실기), 텔레마케팅 관리사, CS리더스관리사

소비트렌드/이슈

소비자와 시장, 소비트렌드 및 분석, 소비문화, 소비(자)관련 이슈

CS실무/상담

CS상담 실무, 클레임의 이해, VOC분석, 상담 커뮤니케이션, 효과적인 소통전략, CS마인드, 감정관리

고객만족(경영)

고객중심경영, 고객유형분석, 만족/불만족 고객, 고객서비스 차별화전략, 효과적인 고객응대, 소비자행동, 설득커뮤니케이션

기타

마케팅의 이해, 소비자와 광고, B2B/B2C영업 전략, 리더십의 실제, 인간관계 등

최근 3년 OCAP 맞춤교육 진행 기업 LIST

~

2015

2016

2017

- 경동나비엔

- 농심

- 롯데백화점

- 삼양사

- 아모레퍼시픽

- 풀무원

- 동서식품

- 아주캐피탈

- LG전자

- KGB담배인삼공사

- 비알코리아

- 남영비비안

- 식품의약품안전처

- 소비자단체

- CJ텔레닉스

 

(外 다수)

- 삼성생명

- 롯데백화점

- 죠스푸드

- 한국소비자원

- 롯데백화점(1)

- 삼성생명(1)

- 매일유업

- 소비자단체협의회

- 식품의약품안전처

- GS홈쇼핑

- 대상

- 롯데백화점

- 삼성생명

- 한국소비자원

- KDB산업은행

- 삼성전자

- 삼성전자서비스

- 풀무원

- GS홈쇼핑

- 삼립식품
- 식품의약품안전처
- 농협

- 남영비비안

- 대상
- 롯데백화점
- 삼성생명
- LG전자
- FCA KOREA
- 삼성전자
- 롯데백화점(1)
- 한국소비자원
- 서울특별시관광협회
- 대상(1)
- 삼성생명(1)
- 롯데백화점(2)
- 삼성전자(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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