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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연간교육일정

교육일
과정명 시간
(H)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VOC 분석 및 전략수립 과정 16H           20~21           5~6
CCM 구축과 사례 과정 8H     8       12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필기 과정 16H   14~15           8~9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실기 과정 16H       4~5         5~6      
컴플레인 설득협상 전문 협상 과정 16H       25~26           24~25    
소비자전문상담사 1급 필기 과정8H                 19      
소비자전문상담사 1급 실기 과정 8H                   18    
문제행동소비자 대응 전략 과정 16H     21~22           26~27      
소비자 관련 법률 특화 과정 8H         24           15  
소비자 조사 및 분석 마스터 (A반) [3회 과정] 3H 23   20   22              
소비자 조사 및 분석 마스터 (B반) [3회 과정] 3H             17   18   20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A반) [3회 과정] 3H   20   17   19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B반) [3회 과정] 3H               21   23   18
소비자전문가를 위한 감정 관리 과정 [3회 과정] 3H   26   16   11            
고객 커뮤니케이션 경험 설계 [3회 과정] 3H     12   21   23          

[교육비 안내] (단위:만원)

1일차과정(8H) - 회원사:20 비회원사:30

2일차과정(16H) - 회원사:30 비회원사:40

격월과정(3회과정) - 회원사:50 비회원사:60

[선결재 혜택] (단위:만원)

A쿠폰: 100 - 5과정 수강(격월과정 포함)

B쿠폰: 50 - 3과정 수강(격월과정 미포함)

• 자율적 수강 가능
• 수강생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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