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명 | 시간 (H)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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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 분석 및 전략수립 과정 | 16H | 20~21 | 5~6 | ||||||||||
CCM 구축과 사례 과정 | 8H | 8 | 12 |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필기 과정 | 16H | 14~15 | 8~9 | ||||||||||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실기 과정 | 16H | 4~5 | 5~6 | ||||||||||
컴플레인 설득협상 전문 협상 과정 | 16H | 25~26 | 24~25 | ||||||||||
소비자전문상담사 1급 필기 과정 | 8H | 19 | |||||||||||
소비자전문상담사 1급 실기 과정 | 8H | 18 | |||||||||||
문제행동소비자 대응 전략 과정 | 16H | 21~22 | 26~27 | ||||||||||
소비자 관련 법률 특화 과정 | 8H | 24 | 15 | ||||||||||
소비자 조사 및 분석 마스터 (A반) [3회 과정] | 3H | 23 | 20 | 22 | |||||||||
소비자 조사 및 분석 마스터 (B반) [3회 과정] | 3H | 17 | 18 | 20 | |||||||||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A반) [3회 과정] | 3H | 20 | 17 | 19 | |||||||||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B반) [3회 과정] | 3H | 21 | 23 | 18 | |||||||||
소비자전문가를 위한 감정 관리 과정 [3회 과정] | 3H | 26 | 16 | 11 | |||||||||
고객 커뮤니케이션 경험 설계 [3회 과정] | 3H | 12 | 21 | 23 | |||||||||
[교육비 안내] (단위:만원) 1일차과정(8H) - 회원사:20 비회원사:30 2일차과정(16H) - 회원사:30 비회원사:40 격월과정(3회과정) - 회원사:50 비회원사:60 [선결재 혜택] (단위:만원) A쿠폰: 100 - 5과정 수강(격월과정 포함) B쿠폰: 50 - 3과정 수강(격월과정 미포함) • 자율적 수강 가능• 수강생 변동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