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입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회원사 업무 역량 향상 및 효율화 제고를 위하여
'OCAP 클레임·법률 자문사례집'을 격년 발간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 이어 '2023 OCAP 클레임·법률 자문사례집' 을 발간하고자
아래와 같이 배포 및 후원을 안내 드리니 회원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문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가. 클레임·법률 자문사례집 구성
- 지난 2개년 간 회원사 클레임·법률자문에 대한 자문위원 답변을 통합 재구성
- 약 100여 개 사례를 6개
대분류-19개 중분류로 구분하여 제시(붙임 1 참조)
나. 배포 안내
- 협회에 등록된 회원사 주소로 우편 혹은 택배 발송 예정(10월 중)
*발송 전 수령 정보 확인 예정 / 사내 분실 시 책임지지 않음(단, 등기수령정보확인 불가 등 배송 중 분실 제외)
- 회원사 당 발송 권 수 : 23년도 회비납부 기준에 따른 차등 발송(공문 참조)
다. 광고후원 안내
- 제공사항 및 제출서류 : (공문 참조)
- 기한 : 2023. 9. 8 (금), 17:00 까지
라. 문의
- 사무국 (02-3463-9400, ocap@ocap.kr), 이혜란 대리(02-6053-9402, LHR@ocap.kr)
※ 첨부파일
1. (공문) 2023 OCAP 클레임·법률 자문사례집 발간 및 후원 안내 1부
2.
(별첨) 2023
OCAP 클레임·법률 자문사례집 후원신청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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