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와 서울대학교는 소비자중심 경영에 필요한 인사이트와 전략적 비전을 도출하고
소비자부문 최고책임자(CCO)의 민·관·학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제2기 소비자중심리더(CCL: Consumer Centered Leader)」교육과정을 개설·운영하고자 합니다.
교육과정에 관한 개요와 신청접수 방법, 입학식(6.27.)은 아래의 내용을 참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래-
1. 개요(첨부된 '안내문' 참조)
□ 과 정 : 제2기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중심리더(CCL)과정
□ 기 간 : '23년 6월 27일~ 10월 17일/ 총13주 26강, 2주 방학(7월 마지막, 8월 첫째주) 포함
- 매주 화요일 17시~19시, 교육 후 석식 제공
- 학기 중 소비자이슈 환기 및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세미나 개최 예정(1회)
□ 대 상 : CCO, 기업·언론·단체의 소비자 전문가(임원급 이상, 혹은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인사) 등
□ 방 법 : 오프라인(9주), 온라인(4주) 병행
2. 신청접수 방법(첨부된 '신청서' 참조)
□ 신청 방법 : 신청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이메일 접수(ocap@ocap.kr)
□ 접수 기간 : 2023년 6월 23일(금), 24시까지
□ 수 강 료 : 500만원(VAT) 별도
3. 입학식(첨부된 '입학식 안내' 참조)
□ 일 시 : '23년 6월 27일(화), 17:00~19:10
□ 장 소 : 서울대 호암교수회관(관악구 소재), 마로니에홀(2층)
교육과정 프로그램 및 입학식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본 게시물의 첨부 파일을 참조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에게 연락주십시오.
- 담당 : 정책연구팀 임은정 책임연구원 (02-6053-9405)
회원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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