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과정 취지 및 목적
4차 산업 및 ESG 혁명의 급격한 소비환경 변화 속에서 기업은 다른 차원의 경영전략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
새로운 트렌드와 소비자 관점 마인드로의 전환 및 역량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미래 지향적 소비자중심리더(CCL; Consmer Centered Leader)로서, 소비자 중심적 경영의 인사이트를 발굴하기 위해
소비자 전문가 및 교수진들과 함께 다양한 관점의 전략적 비전을 세우고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기 위한
소비자부문 소비자중심리더 교육과정을 개설합니다.
CCL 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교육과정 운영 계획
1. 과정명 :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중심리더(CCL)과정
2. 기간 : 2022년 6월 7일(화) ~ 9월 27일(화) 17:00~19:20 / 주 1회 2시간 (총 14주, 28시간)
구분 | 시간 | 비고 |
1강 | 17:00 ~ 18:00 | |
2강 | 18:10 ~ 19:10 | |
질의응답 | 19:10 ~ 19:20 | |
석식 | 19:20 ~ | 자율 선택 |
3. 강의방법 : 오프라인 강의
※ 사정에 따라 대면(서울대학교), 비대면(ZOOM) 강의로 병행될 수 있습니다
4. 대상자 : 민간기업 및 공공기관의 임원급 이상의 경영자, 소비자 분야 전문가, 소비자단체, 언론사 관계자
기타 위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인사
5. 정원 : 30명 내외
6. 신청 방법 : 이메일 접수 (ocao@ocap.kr)
→ 신청서 다운로드 : https://url.kr/qo38hf
7. 접수 기간 : 2022년 6월 3일(금) 24시까지
8. 수강료 : 별도 문의
* 수료 시,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장 명의의 이수증서 수여
◎ 교육내용 등 자세한 내용은 과정 안내문(첨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
이전글 | (신규회원) JW홀딩스 |
다음글 | (신규회원) 휘슬러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