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공정거래위원회 소관 비영리 사단법인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정책연구팀입니다.
우리 협회에서 시행한 코로나19 대응 체험수기(고객서비스 부문) 공모전 입상작을 검토하여
우수사례를 선정하였습니다.
본 우수사례집은 총3편으로 (최우수상 1편, 우수상 1편, 장려상 1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에 회원사에게 배포하오니 첨부자료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체험수기 공모전 우수사례집 제작 및 배포에 동의해주신 공모전 수상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오늘도 수고하시는 회원사 임직원들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목록보기 |
이전글 | (공지) 코로나19 대응 체험수기(고객서비스 부문) 공모전 수상자 발표 |
다음글 | (안내) 6월 On-Line 클레임연구회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