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사)한국소비자중심기업협회 정책·교육팀 입니다.
지난 4/9(수), 엘타워 안단테홀에서
제18회 소비자부문 최고책임자(이하 'CCO') 협의회가 개최되었습니다.
금번 CCO협의회는 비대면(전자상거래) 관련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의 중점 정책과제와 더불어
최근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표시·광고' 문제의 현황과 정책사항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특히, 이번 자리에 모신 공정거래위원회 서울사무소는
거래상 발생하는 표시·광고 관련 위반 신고사건 중 서울 및 수도권 신고 건을 전담하여 처리하고 있으며
한국소비자원 표시광고팀은 표시광고 모니터링과 연구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 협회 신임 회장으로 추대되신 이선영 회장(CJ ENM커머스 부문 대표이사)께서 환영사를 해주셨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서울사무소 이순미 소장님께서 축사해 주셨습니다.

이어 공정거래위원회 서울사무소 전자거래팀 김세겸 팀장님께서 '2025년 소비자정책 및 주요 업무'에 대해 소개해 주셨습니다.

한국소비자원 시장조사국 표시광고팀 박준용 팀장님께서 '표시·광고 관련 주요 소비자정책'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오찬 이후, 향후 CCO협의회 운영과 관련하여 신승업 부회장(좌, 에너넷 대표이사)께서 말씀 주셨습니다.
이우진 부회장(우, CJ제일제당 부사장)께서 폐회 선언해 주셨습니다.

귀한 시간내어 발걸음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18회 CCO협의회 참석사(ㄱㄴㄷ순)
대명스테이션, 대상, 동서식품, 레이델코리아, 리만코리아, 비비안, 샘표식품, 서울우유협동조합,
세라젬, 시몬스, 에너넷, 엔에스쇼핑, 오뚜기, 원커넥트, 이브자리, 풀무원식품, 한국클라우드, 휴롬,
CJ ENM 커머스 부문, CJ올리브영, CJ제일제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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