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입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지난 6월 27일(화),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 마로니에홀에서
제2기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리더십(CCL) 교육과정 입학식을 개최하였습니다.
▲ 내외빈 단체사진
- 보도자료(프라임경제) :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no=605194
유수현 사무총장((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께서 사회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조항목 회장((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엔에스쇼핑 대표이사)께서 환영사를 해주셨습니다.
김소연 소비자학과장(서울대학교)께서 환영사를 해주셨습니다.
남동일 국장(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정책국)께서 축사를 해주셨습니다.
정동영 부원장(한국소비자원)께서 축사를 해주셨습니다.
나종연 교수(서울대학교)께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여정성 교수(서울대학교/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정책위원회 민간위원장)께서
"소비자, 세상을 바꾸는 힘" 초청강연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제2기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리더십(CCL) 과정 입학식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1기에 이은 좋은 교육 과정으로 만나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요 참석 내외빈 및 참석사
공정거래위원회 남동일 소비자정책국장, 한국소비자원 정동영 부원장, 한국온라인쇼핑협회 김윤태 부회장, 직접판매공제조합 한경희 이사, 넥스트이코노미 홍윤돈 대표, 프라임경제 김상준 국장
서울대학교 여정성 교수(공정위 소비자정책위 민간위원장), 최현자 교수, 김난도 교수, 나종연 교수, 손상희 교수, 김소연 교수(학과장), 남영운 교수
CJ ENM 커머스 부문(이우진 부사장), 에너넷(신승업 대표), 인포뱅크(홍승표 대표), CJ제일제당, 서울우유협동조합, 세정씨앤엠, 엔에스쇼핑, 유한킴벌리, 코웨이, 삼성생명 등
목록보기 |
이전글 | 2023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 결과보고 |
다음글 | 제2기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리더십(CCL) 교육과정 세미나 결과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