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입니다.
지난 7월 19일 (금), 2024년도 제 2차 서비스분과위원회 정기모임이 개최되었습니다.
금번 회의는 3가지 세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최근 발생한 VOC, 소비자 분쟁 사례 연구 및 질의 응답」5개 사
2. 「서비스부문 소비자불만해결 사례 연구, 대외기관 소비자불만처리프로세스 및 분쟁해결기준」권재익 자문위원(OCAP)
3. 분과 이슈 논의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
| 이전글 |
[유통분과] 2024년 유통분과 제2차 정기모임 결과 보고 |
| 다음글 |
[화학분과] 2024년 화학분과 제3차 정기모임 결과 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