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과위원회

본문내용

분과위원회를 안내해드립니다.

[서비스분과] 2024년 서비스분과 제2차 정기모임 결과 보고

사무국 메일 | 2024-07-22 10:02
       

 

안녕하십니까?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입니다. 

 

지난 7월 19일 (금), 2024년도 제 2차 서비스분과위원회 정기모임이 개최되었습니다.

 

금번 회의는 3가지 세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1.「최근 발생한 VOC, 소비자 분쟁 사례 연구 및 질의 응답」5개 사

2. 「서비스부문 소비자불만해결 사례 연구, 대외기관 소비자불만처리프로세스 및 분쟁해결기준」권재익 자문위원(OCAP)

3. 분과 이슈 논의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이전 [유통분과] 2024년 유통분과 제2차 정기모임 결과 보고
다음글 다음 [화학분과] 2024년 화학분과 제3차 정기모임 결과 보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