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한국소비자중심기업협회 정책·교육팀 입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소비자 업무 전문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하여
'온라인 고객 소통 및 활용 전략' 교육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가. 교육명 : 온라인 고객 소통 및 활용 전략
나. 일 시 : 3. 26. (수), 10:00~17:00
다. 내 용 *공문 내 (붙임) 참고
1) 온라인 고객응대프로세스와 불만관리, 상담에서의 디지털기술 활용(황정운 연구원/KCEA)
2) 온라인 상담 현황과 이슈(최미란 부사장/한국클라우드)
라. 교육비 : 회원사 24만원 / 비회원사 36만원(VAT 10%포함, 인당)
마. 신청마감 : 3. 21. (금), 17:00
바. 접수 : (별첨) 교육신청서 작성 후 회신(LHR@k-cea.co.kr)
사. 문의 : 이혜란 대리(LHR@k-cea.co.kr, 02-6053-9402)
※ 첨부파일 안내
1. 공문
2. (별첨) 교육 신청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