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교육운영팀 입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소비자 업무 전문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하여
'기업의 소비자중심경영 성과관리' 교육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아울러, OCAP 회원사 대상 '[실무] 패키지'를 신설하였습니다.
총 3가지 소비자 관련 실무 강의를 일괄 신청 및 수강하실 수 있게 마련하였으며,
패키지 신청 시 할인 혜택 외 신청자 외 대참(동일회사 한정)도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각 강의 개별 수강도 가능하며, 모든 강의는 개최 3-4주 전 안내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문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가. 교육명 : 기업의 소비자중심경영 성과관리
나. 일 시 : 3. 15. (금), 13:30~17:30
다. 내 용 *(붙임1) 참고
- CCM 기반 성과관리
- 운영 성과의 이해 : 소비자 관련 키워드 발굴하기
- 운영 성과 평가 발굴 및 분석
라. 교육비 : (건) 회원사 18만원 / 비회원사 28만원(VAT 10%포함)
(패키지) [총 3강] 660,000원 → 560,000원(VAT 10%포함) *(붙임2) 참고
마. 신청마감 : 3. 12. (화), 17:00 *패키지 신청 마감 포함
바. 접수 : (별첨1) 교육신청서 혹은 (별첨2) 패키지교육신청서 작성 후 회신(LHR@ocap.kr)
사. 문의 : 교육운영팀(LHR@ocap.kr, 02-6053-9402)
※ 첨부파일 안내
1. 공문
2. (별첨1) 교육 신청서
3. (별첨2) 패키지 신청서. 끝.
목록보기 |
이전글 ![]() |
2024년도 OCAP 정기교육 일정 안내 |
다음글 ![]() |
[마감] 국가자격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필기 교육 개최 및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