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입니다.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OCAP)와 한국소비자원이 공동으로 주관하여
6월 13일(목) 경상북도 의성군 봉양면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찾아가는 소비자권익증진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가치를 선도하는 기업들의 참여로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소비자 교육, 이동 상담과 자동차·가전제품 무상점검 등
의성군 일대에서 진행된 실내외 행사는 △가전제품 무상점검 및 수리(삼성전자, 쿠첸, 휴롬, LG전자) △보일러 무상점검(경동나비엔) △건강진단 및 의료기기 체험(세라젬) △과일 채소 중요성 안내 및 건강주스 시음(휴롬) △상조서비스 상담·정보제공(대명스테이션) △장수사진촬영(LG생활건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다중이용시설 39곳 내 에어컨·보일러 등에 대한 무상점검 및 수리 지원, 소비자피해 예방 교육(대구·경북지역 시니어 소비자지킴이), 차량 무상점검 등의 프로그램을 실시하였습니다.
조항목 OCAP 회장은 이번 행사가 민관이 함께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함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기업들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보도자료
- https://www.newsprime.co.kr/news/article/?no=643095 프라임경제
- https://www.kca.go.kr/kca/sub.do?menukey=5085&mode=view&no=1003678550 한국소비자원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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