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안내

본문내용

교육안내를 해드립니다.

[마감] 문제행동고객대응 CS역량강화 교육 개최 및 신청 안내

정책교육팀 메일 | 2024-04-30 15:25

 

 

안녕하세요.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정책·교육팀 입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소비자 업무 전문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하여

'문제행동고객대응 CS역량강화' 교육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 [실무] 패키지 교육 신청자는 자동 접수, 개별 메일로 참석 확인 안내 예정

 

상세 내용은 공문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가. 교육명 : 문제행동고객대응 CS역량강화

나. 일  시 : 5. 22. (수), 10:30~17:30

다. 장  소 : OCAP 사무국 회의실 *(붙임2) 참고

라. 내  용 *(붙임1) 참고

 - 문제행동고객 대응 실무(박경아 실장/롯데백화점)

 - 문재행동고객과 법(고비환 OCAP 전임 교수/고려대학교 법학 박사)

마. 교육비 : 회원사 24만원 / 비회원사 34만원(VAT 10%포함)

바. 신청마감 : 5. 17. (금), 17:00

사. 접수 : (별첨1) 교육신청서 작성 후 회신(LHR@ocap.kr) 

           ※ [실무]패키지 신청자는 자동 접수이므로 별도 신청 필요 없음

아. 문의 : 정책·교육팀(LHR@ocap.kr, 02-6053-9402)

 

 

 

※ 첨부파일 안내

1. 공문

2. (별첨) 교육 신청서. 끝.

 

목록보기
이전글 이전 [마감] '유관기관 VOC현황 및 상담절차' 교육 개최 및 신청 안내
다음글 다음 [마감] 국가자격 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실기 교육 개최 및 신청 안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