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정책·교육팀 입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소비자 업무 전문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하여 '문제행동고객대응 CS역량강화' 교육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 [실무] 패키지 교육 신청자는 자동 접수, 개별 메일로 참석 확인 안내 예정
상세 내용은 공문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가. 교육명 : 문제행동고객대응 CS역량강화 나. 일 시 : 5. 22. (수), 10:30~17:30 다. 장 소 : OCAP 사무국 회의실 *(붙임2) 참고 라. 내 용 *(붙임1) 참고 - 문제행동고객 대응 실무(박경아 실장/롯데백화점) - 문재행동고객과 법(고비환 OCAP 전임 교수/고려대학교 법학 박사) 마. 교육비 : 회원사 24만원 / 비회원사 34만원(VAT 10%포함) 바. 신청마감 : 5. 17. (금), 17:00 사. 접수 : (별첨1) 교육신청서 작성 후 회신(LHR@ocap.kr) ※ [실무]패키지 신청자는 자동 접수이므로 별도 신청 필요 없음 아. 문의 : 정책·교육팀(LHR@ocap.kr, 02-6053-9402)
※ 첨부파일 안내 1. 공문 2. (별첨) 교육 신청서.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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