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정책·교육팀 입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소비자 업무 전문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하여 '유관기관 VOC현황 및 상담절차' 교육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 [실무] 패키지 교육 신청자는 자동 접수, 개별 메일로 참석 확인 안내 예정
상세 내용은 공문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가. 교육명 : 유관기관 VOC현황 및 상담절차 나. 일 시 : 4. 26. (금), 10:30~17:30 다. 장 소 : OCAP 사무국 회의실 *(붙임2) 참고 라. 주 제 *(붙임1) 참고 - 단체 내 기업 관련 업무 현황(ex. 소비자상담, 심의, 비교조사 등) 및 절차 / 정지연 사무총장(한국소비자연맹) - 1372 접수 현황 및 처리 절차 / 김대호 팀장(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국 1372운영팀) - 기업의 유관기관 VOC처리절차(사례) 및 대응 / 황래영 팀장(농심) 마. 교육비 : 회원사 24만원 / 비회원사 34만원(VAT 10%포함) 바. 신청마감 : 4. 22. (월), 17:00 사. 접수 : (별첨1) 교육신청서 작성 후 회신(LHR@ocap.kr) ※ [실무]패키지 신청자는 자동 접수이므로 별도 신청 필요 없음 아. 문의 : 정책·교육팀(LHR@ocap.kr, 02-6053-9402)
※ 첨부파일 안내 1. 공문 2. (별첨) 교육 신청서.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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