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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소비자 개념 확대' 및 '통합 소비자불만해결 시스템' 안내

사무국 메일 | 2024-11-11 14:42

 

안녕하세요.

한국소비자중심기업협회 사무국 입니다.

 

1372소비자상담센터에서 더 많은 국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소비자 개념 확대」를 추진하며 통합 소비자 불만해결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종소비자에 해당하는 사업자 또한 상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첨부드리는 가이드라인 리플렛 및 시스템 소개 자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1. 소비자개념가이드라인(리플릿)

2. 통합소비자불만해결 시스템소개(카드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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