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소비자중심기업협회입니다.
(사)한국소비자중심기업협회((회장 조항목, 이하 KCEA)는 △한국소비자원 △전라남도 △여수시 △순천시 등과 함께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사회배려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소비자권익증진 행사’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KCEA 회원사 등 사회적 가치를 선도하는 23개 협업기관이 참여해 교육·이동 상담 등 소비자피해 예방 활동과 가전제품 무상점검 등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지난 29일은 전라남도 여수시에서 30일은 전라남도 순천시 일대에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가전제품 무상점검 수리(삼성전자, 쿠첸, 휴롬, LG전자)를 비롯한 △보일러 무상점검(경동나비엔) △건강진단 및 의료기기 체험(세라젬) △과일 채소 중요성 안내·건강주스 시음(휴롬), 식품 관련 소비생활 교육·정보제공을 위한 제품 전시(농심,빙그레) △스마트폰 사진 인화(캐논코리아) △장수사진 촬영(KGC인삼공사) 공공시설 내 대형가전·보일러 등에 대한 무상점검과 수리와 자동차 무상검점 등을 지원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호남지역 시니어 소비자지킴이가 강사로 참여해 식품관련 소비자피해 예방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조항목 회장은“이번 행사가 민관이 함께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함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한다”라며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기업들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보도자료
- https://www.namd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96019 한국소비자원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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