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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 [법률-기본] 문제행동고객 유형 분석 및 법적 접근 교육 개최 및 신청 안내

교육운영팀 메일 | 2023-04-28 16:20

 

안녕하세요.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교육운영팀 입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소비자 업무 전문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하여

'소비자 관련 법률 과정-기본 : 문제행동고객 유형 분석 및 법적 접근' 교육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아울러, 회원사 요구도를 반영하여 

OCAP 회원사 대상 '소비자 관련 법률 패키지'를 신설하여 접수 중에 있습니다. 

기본/심화 과정으로 구성된 총 5가지 소비자 관련 법률 강의를 일괄 신청 및 수강하실 수 있게 마련하였으며,

패키지 신청 시 할인 혜택 외 2회에 한하여 신청자 외 대참도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각 강의 건 별 수강도 가능하며, 모든 강의는 개최 3-4주 전 안내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문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가. 교육명 : 문제행동고객 유형 분석 및 법적 접근

나. 일  시 : 5. 30. (화), 10:30~17:30

다. 내  용 : [공문] 내 (붙임1) 참고

라. 교육비 : (건) 회원사 24만원 / 비회원사 34만원(VAT 10%포함)

              (패키지) [총 5강] 1,020,000원 → 880,000원(VAT 10%포함)

마. 신청마감

 - (문제행동고객 유형 분석 및 법적 접근) : ~5. 23. (금)

 - (소비자 관련 법률 과정 패키지) : ~5.12.(금)

바. 접수 : (별첨1) 교육신청서 혹은 (별첨2) 패키지교육신청서 작성 후 회신(LHR@ocap.kr)

사. 문의 :  교육운영팀(LHR@oap.kr, 02-6053-9402)




※ 첨부파일 안내

1. 공문

2. (별첨1) 교육 신청서

3. (별첨2) 패키지 신청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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