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교육운영팀 입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소비자 업무 전문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하여
'소비자 관련 법률 과정-기본 : 문제행동고객 유형 분석 및 법적 접근' 교육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아울러, 회원사 요구도를 반영하여
OCAP 회원사 대상 '소비자 관련 법률 패키지'를 신설하여 접수 중에 있습니다.
기본/심화 과정으로 구성된 총 5가지 소비자 관련 법률 강의를 일괄 신청 및 수강하실 수 있게 마련하였으며,
패키지 신청 시 할인 혜택 외 2회에 한하여 신청자 외 대참도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각 강의 건 별 수강도 가능하며, 모든 강의는 개최 3-4주 전 안내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문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가. 교육명 : 문제행동고객 유형 분석 및 법적 접근
나. 일 시 : 5. 30. (화), 10:30~17:30
다. 내 용 : [공문] 내 (붙임1) 참고
라. 교육비 : (건) 회원사 24만원 / 비회원사 34만원(VAT 10%포함)
(패키지) [총 5강] 1,020,000원 → 880,000원(VAT 10%포함)
마. 신청마감
- (문제행동고객 유형 분석 및 법적 접근) : ~5. 23. (금)
- (소비자 관련 법률 과정 패키지) : ~5.12.(금)
바. 접수 : (별첨1) 교육신청서 혹은 (별첨2) 패키지교육신청서 작성 후 회신(LHR@ocap.kr)
사. 문의 : 교육운영팀(LHR@oap.kr, 02-6053-9402)
※ 첨부파일 안내
1. 공문
2. (별첨1) 교육 신청서
3. (별첨2) 패키지 신청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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