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본문내용

회원사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윌토피아] 디지털 시대 고객 상담 전문가, D.C.X. 자격과정 안내

사무국 메일 | 2022-04-21 13:24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입니다.

 

우리 협회 회원사 윌토피아에서 한국컨택산업협회와 함께 

디지털 시대 고객 상담 전문가 "D.C.X 자격" 과정을 진행하여 안내드립니다.

 

상세사항은 아래 링크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링크 : https://www.willtopia.co.kr/803867327/?q=YToxOn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9&bmode=view&idx=10526787&t=board

 

목록보기
이전글 이전 [회원동향] 이대진 DB손해보험 CCO 기사공유 "금소법시대 CCO에게 듣는다,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다음글 다음 [회원동향] 세정씨앤엠, 패션업계 최초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