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입니다.
우리 협회 패션분과위원회 회원사 '세정씨앤엠'이
패션업계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인증 획득을 축하드리며, 아래 기사를 공유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데일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5304530?sid=101
- 데일리안,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2634456?sid=101
[기사문 일부 발췌]
…세정씨앤엠은 VOC 통합 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피드백을 자산화하고,
타겟팅 된 공유 프로세스를 통해 리드타임 단축 및 신속한 고객 중심적 서비스 관리 체계를 갖췄음을 인정받았다.
특히 VOC 공유는 고객뿐만 아니라 전국에 있는 유통업계 이해관계자와의 프로세스 구축으로 이어졌고,
나아가 고객 불만족 요소를 발굴해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개선을 유도하는 ‘바이탈 퓨(Vital Few)’ 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갖추게 됐다.
이외에도 일상적 VOC 회의뿐만 아니라 임원, 관리자 및 담당자가 함께하는 ‘VOC 위원회’를 주 단위 운영,
창립 후 전통으로 안착시켜 각종 프로세스 개선과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는 점이 긍정적 요인으로 평가받았다.…
| 목록보기 |
| 이전글 |
[윌토피아] 디지털 시대 고객 상담 전문가, D.C.X. 자격과정 안내 |
| 다음글 |
[회원사동향] 넷마블힐러비(주) 사명변경 |